새 출범 기념…수상자에 1천만 원 상당 경품 증정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가 대국민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사진=대유위니아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대국민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대유위니아는 새로운 사명으로 새 출범하게 된 것을 기념, 종합가전 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를 창의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는 UCC 공모전을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은 종합가전 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브랜드 1위 ‘딤채’의 브랜드를 연계시켜 위니아딤채의 기업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공모전 참가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출품작은 1분 이내의 영상에 위니아 브랜드와 김치냉장고 명가로서의 딤채 브랜드 강점 등을 담아 홍보형식으로 제작해야하며 영상은 개인의 순수창작물로 제한하나, 모션그래픽이나 애니메이션 및 패러디 등 형식적 구애는 받지 않는다.

UCC 컨텐츠 접수는 출품 신청서, 영상작품과 함께 개인 정보 수집ㆍ활용 및 초상권 사용 동의서 1부를 함께 첨부해 위니아이메일로이번달 22일부터다음달 4일까지보내면 된다.

1차 심사 결과는 다음달 8일에 발표되며 심사를 통과한 응모작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 후 동월 15일부터 25일까지 2차 심사를 진행하며 2차 심사는 일반 국민도 UCC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UCC 공모전의 최종 결과는 8월 28일에 발표되며 시상은 9월 5일 실시할 예정이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29팀에게는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며 ▲대상(1팀) 2백만 원과 김치냉장고(딤채 쁘띠) ▲최우수상(3팀)은 1백만 원과 위니아 공기청정기 ▲우수상(5팀)은 50만 원과 위니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포워셔 ▲장려상(20팀)에는 3만 원 상당 딤채 김치쿠폰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위니아딤채의 새로운 출범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열정과 끼를 아낌없이 발산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과 관련한자세한 사항은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