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단기패스’로 과목별 기본개념부터 해설특강 등 최적의 학습환경 제공


(팝콘뉴스=김제경 기자)1년에 단 한 번뿐인 사회복지사 1급 시험. 흔들림 없는 합격을 위해서는 철저한 학습 전략이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위한 ‘2020 단기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들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단기패스는 효율적인 학습과 완벽한 습득이 가능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설계돼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로 완벽한 기본을 다질 수 있다.

아울러 실력 점검과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정확한 출제경향 파악을 위한 ‘기출문제풀이’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특히 과정내 포함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기에 좋은 평가도구로 보인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으로 진행되는 모의고사에 응시 후 결과 분석을 통해 스스로의 실력을 파악하고, 철저한 점검을 위한 해설특강으로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에듀윌은 수강생 강의만족도 97%를 달성한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전문 학습 매니저의 밀착 관리,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일대일 학습 Q&A 서비스 등 사회복지사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환경도 제공해준다.

사회복지사 단기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에듀윌의 ‘2020 단기패스’ 과정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