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국립횡성숲체원과 1박2일 치유여행 실시

숲에서 산림치유와 함께 우리 술 여행까지 체험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7/08 [13:55]

▲ 국순당이 국립횡성숲체원과 함께 ‘주(酒)말애(愛) 1박2일 치유여행’을 진행한다(사진=국순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국순당이 국립횡성숲체원과 함께 체험프로그램 1박2일 치유여행을 진행한다.

 

체험프로그램 ‘주(酒)말애(愛) 1박2일 치유여행’은 여름철 폭염을 피해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국립횡성숲체원의 청태산에서 실시된다.

 

아름다운 숲속에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즐기고 국순당 횡성 양조장 주향로 견학 및 술 빚기 체험인 ‘우리 술 여행’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치유여행은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국립횡성숲체원 및 국순당 횡성 양조장에서 진행된다.

 

인원은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국립횡성숲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국순당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 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 양조장에서 지난 2005년부터 운영 중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2019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될 정도로 지역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국순당은 이번 프로그램이 우리 술의 역사를 바로 알고 취하기보다는 반주로 음식과 함께 즐기던 조상들의 음주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순당은 향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지역 주요 단체와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국립횡성숲체원과 연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숲에서 진행되는 산림 명상과 체조 및 국순당 양조장에서 진행되는 견학과 우리 술 빚기 체험 등으로 특별한 치유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림, 치유, 청태산, 국순당, 우리 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