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쫄면 등 다양한 분식류 간편식 할인 판매

▲ 청정원이 분식 기획전 '정식당'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청정원이 분식 마니아들을 겨냥한 분식 기획전, ‘정식당’을 오픈했다.

청정원의 정식당에는 분식의 대명사 떡볶이와 쫄면, 만두를 비롯해 볶음밥, 돈까스, 핫도그 등 각종 간식과 요리한수, 고메레시피 등 양념ㆍ소스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분식 마니아들을 위해 베스트 메뉴 4종에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정식당’ 베스트 메뉴는 ▲소시지랑 떡이랑(420g, 3개 묶음) ▲달인떡볶이 3종(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ㆍ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ㆍ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각 420g) ▲매콤새콤 쫄면(530g, 3개 묶음) ▲민속왕만두(770g, 3개 묶음)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소시지랑 떡이랑’은 휴게소 대표 인기 간식 중 하나인 ‘소떡소떡’을 집에서 손쉽게 맛볼수 있도록 간편식 형태로 출시된 상품으로 국내산 순돈육과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담백하고 쫀득한 맛을 살렸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포장지를 살짝 뜯고 약 1분 30초 데우면 완성돼 더욱 간편하다.

분식 기획전 ‘정식당’에서는 달인의 비법으로 만든 ‘달인떡볶이’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떡에 구멍을 송송 뚫어 소스가 떡 안까지 고루 스며들도록 만들었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해 명가의 깊은 맛을 담아냈으며,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는 왕떡 안까지 간이 배어드는 비법 육수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들은 추가 재료 없이 떡볶이 하나만으로도 달인의 맛을 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정원 ‘매콤새콤 쫄면’은 쫄깃한 면발과 함께 순창고추장과 청정원 사과식초로 만든 매콤 새콤한 소스가 특징이며, 청정원 ‘민속왕만두’는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로 속을 꽉 채워 깔끔하면서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청정원 분식 기획전 ‘정식당’은 오는 26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