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 반려동물의 여름나기가 걱정인 집사들을 위해 '쿠팡'이 신규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를 오픈했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쿠팡이 펫 집사들을 위한 가이드의 신규 테마로 ‘반려동물 여름나기’를 오픈했다.

쿠팡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신규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를 통해 반려동물 전용 쿨매트부터 야외 텐트까지 반려동물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약 15만 개 상품을 준비했다.

테마로 ▲체온 낮추기 ▲여름날의 산책 ▲여름휴가 등 3개 코너를 구성해 고객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체온 낮추기 코너는 체온이 높고 온도조절이 어려워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을 위한 쿨 조끼, 음료수, 샤워용품 등의 상품을 제안한다.

또 휴대용 물병, 해충 방지목걸이, 우비 등 산책과 해충 방지를 위한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여름날의 산책’, 야외 텐트, 구명조끼, 선글라스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여름휴가 아이템’ 코너도 마련했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여름 상품을 제안하는 ‘반려동물 여름 나기’ 테마를 준비했다”며 “코너별로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여름용 반려동물용품을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의 반려동물용품 전문관은 강아지와 고양이, 관상어, 소동물ㆍ가축용품 등 270만여 반려동물 전용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