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출제와 직결된 핵심 이론 학습 도와

▲ 에듀윌이 출간한 2020년 대비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출간한 2020년 대비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서점 예스 24 사회복지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는 시험 출제와 직결된 핵심 이론만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2020년 시험 출제 유력 문제로 구성해 각 단원별 중요 개념을 엄선한 핵심 태그부터 중요 개념과 연관된 에듀윌 사회복지사 교수진의 조언과 노하우를 ‘합격가이드’를 통해 제공한다.

여기에 학습한 이론을 예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가 학습 및 심화 학습이 필요한 개념을 따로 정리한 ‘개념공략’ 등 학습하기 용이한 구성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울러 2020년 사회복지사 시험에서 출제가 유력한 문제들로 확인 문제들을 구성해 ‘대표 유형 기출문제’와 '출제 유력 예상문제'로 제공하며 문제풀이 이후 수험생의 빠른 이해를 돕도록 정답 및 오답 해설도 첨부했다.

또, 다양한 부록도 준비해 사회복지사 시험 직전까지도 영역별 중요 개념을 요약하고 정리할 수 있는 ‘우선순위 핵심 태그’와 함께 지난 1월에 실시된 2019년 제17회 시험에서 기출된 문제를 재구성한 ‘기출 모의고사′와 답안카드를 제공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