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새우 무제한 ‘새우 축제’ 열어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1년 단 한 번 기회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06/19 [10:55]

▲ 애슐리가 다양한 새우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새우 축제'를 19일부터 개최한다(사진=이랜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애슐리가 치즈퐁듀 슈림프, 새우 마라볶음면, 새우장 덮밥 등 다양한 새우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랜드파크 애슐리는 19일부터 전국에 위치한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다양한 새우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우 축제를 진행한다.

 

애슐리는 가장 인기 있는 시즌 메뉴 ‘새우축제’를 통해 통통한 그릴새우 ‘하와이안 슈림프’ 치즈분수와 함께 즐기는 새우튀김 ‘치즈퐁듀 슈림프’ 간장소스에 재운 새우와 해물, 곤약 등을 밥 위에 올려 먹는 ‘새우장 덮밥’을 선보인다.

 

특히 새우요리하면 빠질 수 없는 슈림프 캘리포니아 스시’와 최근 젊은층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마라를 새우와 접목한 ‘새우 마라볶음면’까지 다양한 새우요리를 준비했다.

 

새우는 키토산, 칼슘, 타우린이 많이 함유돼 있고 독특한 식감과 향을 지닌 최고의 해산물 식자재로 햄버거, 피자 등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새우축제는 1년 단 한 번 여는 시즌메뉴로 다양한 요리로 변신한 새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새우, 애슐리, 새우축제, 새우장, 슈림프, 새우튀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