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히알루론에이지(HyaluronAZ)’ 광고영상 촬영

▲ SK 바이오랜드가 출시한 피부건강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건강기능식품 ‘히알루론에이지(HyaluronAZ)’가 18일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간다(사진=SK 바이오랜드).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피부건강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히알루론에이지(HyaluronAZ)’가 오는 18일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판매에 들어간다.

SKC의 자회사 SK바이오랜드는 B2C 첫 신제품 ‘히알루론에이지(HyaluronAZ)’ 광고 전속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선정했다.

배우 김혜수는 1986년 데뷔 이래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독보적 배우로 손꼽힌다.

SK바이오랜드는 김혜수의 왕성한 활동력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히알루론에이지 제품 콘셉트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친선대사 등 배우 김혜수가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이 SK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에 부합한다는 점도 고려됐다.

SK바이오랜드는 18일 밤 11시 55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이어지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광고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히알루론에이지 판매를 개시하며 7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방송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튜브 등 온라인에도 노출하고, 네이버 쇼핑에서도 판매하며, 오는8월에는 전용 판매사이트를 오픈하고, 백화점과 면세점 등 오프라인까지 유통채널을 확장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B2C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구상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