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콘서트’ 티켓 이벤트 실시

현아ㆍ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K-pop 스타들 한 자리에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06/12 [10:47]

▲ 스프라이트가 7월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스프라이트).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스프라이트가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 티켓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자신의 모습을 ‘순간 포착’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2매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2일~5일 사이에 응모한 SNS로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한다.

 

오는 7월 20-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펼쳐지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은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흥미로운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30분에 한 번씩 물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스프라이트의 쿨섹시 모델 청하는 물론, 현아, 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K-pop 스타와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퍼포먼스’가 마련돼 있어 여름철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서 주목할 만한 즐길 거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으로, 페스티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는 한여름 도심의 열기를 식히고 상쾌함을 전하는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대형 스프라이트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와 풀장으로 빠져들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클링 다이브’,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스프라이트 라운지’ 등 페스티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고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스프라이트는 올여름에도 무더운 일상을 벗어나 뮤직과 다양한 워터 이벤트에 빠져들 수 있는 워터밤을 통해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 (Dive In Sprite Zone)’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프라이트, 현아, 쌈디, 사이먼도미닉, 콘서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