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기획전 및 여름 김장대전 동시 진행

▲ 대상 청정원이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과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동시에 개최한다(사진=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아삭하고 시원한 별미 김치로 여름 무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보는 건 어떨까?

대상 종가집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과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동시에 개최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별미김치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대표 김치로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포기김치’와 함께 ▲나박김치 ▲맛 김치 ▲열무김치 등 별미김치 3종을 묶어 할인가에 판매한다.

시원하고 톡 쏘는 맛이 특징인 ‘종가집 나박김치’는 상온에 1~2일 숙성시킨 뒤 냉장 보관하면 그 맛이 배가 된다.

‘종가집 맛 김치’는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돼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알싸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종가집 열무김치’는 그 자체로도 훌륭한 여름철 밑반찬이 된다.

‘종가집 별미김치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되며, 주문 다음날 바로 출고된 신선한 종가집 김치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적립금을 제외한 현금 결제 구매시 상품에 따라 최대 10%(10kg 제품 10%, 5kg 제품 5%)의 적립금이 추가로 적립된다.

지난 겨울에 담근 김장김치가 떨어졌다면,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기획전을 통해 김장에 필요한 ▲절임배추(5kg/10kg) ▲포기양념(2.5kg/5kg) 등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김치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입맛을 돋우는 별미김치뿐만 아니라 간편한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