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논술 시험을 완벽히 준비로 합격률 제고

▲ 종합전문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행정사 자격시험 2차 논술시험을 대비한 합격완성반 수강생을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올해 행정사 자격증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논술 대비에 최적화된 ‘2019 행정사 2차 합격완성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행정사 자격증은 행정안전부가 소관하는 유일한 자격증으로 다양한 행정기관 관련 업무를 대행하며 타인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일체의 서류를 작성하고 번역, 제출 대행, 신청, 청구 및 신고 등이 업무이다.

행정사는 3천여 개의 방대한 업무 범위를 갖고 있어 전문 직업 자격증으로서 경쟁력이 높고 자격제한이 없는 고소득 전문직으로 60세 이후에도 활동이 가능한 평생 직업이어서 인기가 높다.

1차 시험은 5지 선택형으로 민법과 행정법, 행정학개론 등의 과목 평가가 진행되며, 2차 시험은 민법과 행정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실무법 등의 과목이 논술형으로 각각 나누어 실시된다.

에듀윌은 오는 9월에 실시될 행정사 2차 논술 시험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도록 ‘2차 합격완성반’ 과정을 마련해 합격률을 높인다.

2차 합격완성반 과정은 3단계 합격 맞춤 커리큘럼으로 기본이론 완성에서부터 목차별 문제풀이를 통해 관련 개념을 논술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이후 핵심요약을 통해 최종 점검을 할 수가 있다.

또 실전 대비가 가능한 논술 모의고사와 해설특강 10회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전의 기회도 마련했다.

실전과 유사한 논술 시험 문제로 꾸준히 답안 작성을 연습하고 해당 모의고사의 해설 강의를 통해 수강생의 취약점을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특별 제공으로 온라인 첨삭 서비스도 마련돼 실제와 유사한 모의고사를 치른 후 현직 행정사 교수가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첨삭을 지원한다.

2019 2차 합격완성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