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글로벌 사회공헌 봉사활동 전개

국민연금공단 공동으로 4박6일 캄보디아 현지 봉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6/05 [17:17]

▲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일 전북 전주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우리금융그룹과 국민연금공단 직원 50여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사회공헌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사진=우리금융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신뢰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 사회공헌활동으로 국민연금공단과 공동으로 캄보디아 현지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지난 4일 전북 전주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 및 우리은행장,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등 주요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사회공헌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우리금융그룹과 국민연금공단 직원 5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국제개발 협력단체인 코피온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4박6일 일정으로 캄보디아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수행한다.

 

봉사단은 캄보디아 씨엠립에 위치한 공립학교에서 놀이터, 풋살장과 같은 야외시설 설치와 도색작업 등 현지 교육환경 개선에 나설 예정으로 봉사기간 동안 국내 거주하는 캄보디아 다문화가족의 모국 방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우리금융그룹은 그동안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을 통해 다문화가정에 대한 교육과 복지지원 등 사회공헌 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해 오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과 국민연금공단 양사가 협력해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국제 우호 증진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이번 계기를 통해 향후에도 주거래 기관인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금융그룹,국민연금공단,캄보디아,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