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회원 누구나 참여하는 이벤트 마련해

▲ 대상 청정원이 고객이벤트로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대상 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대상 청정원이6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와 마케팅 제휴를 통해 청정원 회원들을 위한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청정원 회원이면 누구나 적용 받을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할인되는 상품은 롯데월드 어드벤쳐 및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 총 2종이며 27%, 13%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할인가로 연간이용권 구매를 원하는 회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연간이용센터를 방문해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외에도 롯데월드 연간이용 가입 회원 대상으로 청정원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연간이용 신규 가입회원에게 인도, 태국 등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제품 청정원 비프코르마 커리소스를 제공한다.

또 연간이용 재가입 회원에게는 청정원 노하우킷 푸드플레이, 푸드마카, 종이도마 3종 세트를 제공할 예정으로 수량이 한정돼 있어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상 마케팅기획팀 이찬희 팀장은 “청정원 회원들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롯데월드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청정원 회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대상 #청정원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