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패션 신상ㆍ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 쿠팡이 내달 5일까지 초여름 날씨에 의류와 잡화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름 패션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19 썸머패션위크’를 열었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쿠팡이 이른 더위로 여름 의류와 잡화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쿠팡이 내달 5일까지 여름철 패션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19 썸머패션위크’를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에 고객이 많이 찾는 ▲린넨 ▲셔츠원피스 ▲스트라이프 ▲라탄 등의 여름 인기 키워드를 모아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성 패션 ▲남성 패션 ▲스포츠 패션 등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해 쉽게 둘러볼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블루마운틴 ▲크록스 ▲리바이스키즈 ▲빈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의류 또한 주문하면 출근이나 등교 전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와우배송’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쿠팡은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내 무료로 교환과 반품을 할 수 있다.

키워드

#쿠팡 #패션 #할인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