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a dream 캠페인을 통해 2천만 원 전달

▲ 슈펜이 마리몬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수익금 2천만 원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사진=이랜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슈펜이 마리몬드와 함께하는 ‘Draw a dream’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 2천만 원을 1차로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랜드리테일 슈펜 CSR 담당자 ▲굿네이버스의 양진옥 회장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 ▲홍보대사 진세연 배우가 참석했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의 학대 피해 아동 심리치료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지원 사업은 굿네이버스 아동보호 전문기관 4개소와 협력 학대피해아동쉼터 2개소의 기관에 전달될 계획이다.

Draw a dream 기부금은 슈펜과 마리몬드가 손잡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1개가 판매될 때마다 9백 원씩 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기금과 이랜드 재단의 기부금을 더해 만들어졌다.

Draw a dream 캠페인은 미닝아웃(본인의 신념을 소비를 통해 드러내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패턴)에 맞춰 마리몬드와 협력해 학대피해아동에게 심리치료 사업기금을 전달했다.

슈펜 CSR 담당자는 “슈펜 고객들이 마음을 함께해 주셔서 모아진 기부금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과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Draw a dream 캠페인을 통해 학대 피해아동에게 관심을 갖게 되어 기쁘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국내 학대피해아동의 심리검사 및 치료에 투명하게 사용해 학대 후유증이 감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슈펜은 지난달 임직원들이 직접 모여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마련해, 굿네이버스에 바로 기부돼 어린이날에 맞춰 학대피해 아동에게 전달됐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