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씹는 재미 세 배 살린 스파게티 출시

삼색 면발 첨가한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용기면 선보여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9/05/22 [16:14]

▲ 오뚜기 ‘맥앤토마토 스파게티’(사진=오뚜기).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오뚜기가 삼색 스파게티 면발의 식감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용기면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나사 모양의 푸실리 면발과 마카로니가 듬뿍 들어있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를 새롭게 선보였다.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세 종류의 파스타 면으로 구성된 것이 큰 특징이다.

 

굴곡이 없는 형태의 면이 적용돼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 면과 함께 꼬불꼬불 나사모양의 파스타인 푸실리 및 마카로니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을 배로 향상시켰다.

 

스파게티의 맛을 완성시키는 소스는 큼직하고 아삭아삭한 토마토 고유의 감칠맛과 달콤한 맛을 내는 정통 토마토 스파게티 레토르트 소스가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레가노와 바질을 첨가해 허브향을 풍부하게 살린 프리미엄 토마토 액체스프는 고급스러운 스파게티의 맛을 한층 더 살려준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해 진한 치즈와 새로운 면발이 어우러진 ‘맥앤치즈 스파게티’를 잇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출시로 바쁜 직장인을 비롯해 학생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뚜기, 사발면, 스파게티, 갓뚜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