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트렌드 반영한 자유 주제로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 흥국생명이 창립 61주년을 맞아 대국민 공모전을 실시한다(사진=흥국생명).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창립 61주년을 맞은 흥국생명이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흥국생명(대표이사 조평익)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창립 61주년을 기념하고 다양한 신상품 아이디어를 도출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자유 주제로, 2개 이상의 복수 주제도 제출 가능하며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연령 불문 팀 혹은 개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방법은 E-mail(sunmmin.kang@heungkuklife.co.kr) 또는 우편(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68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FAX(02-2002-7840) 등으로 가능하다.

수상작은 7월 중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될 예정이며,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대상 1팀에게는 5백만 원, 우수상과 장려상 1팀에게는 각각 2백만 원과 1백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작 중 실제로 상품화돼 재무성과에 기여했을 경우 최대 1천만 원까지 추가 지급한다.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는 흥국생명 담당자는 “창립 61주년을 맞이하여 사회 환경 및 제도 변화에 따른 보험소비자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상품화 가능성, 창의성 등의 중점을 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응모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