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핫한’ 6만여 가지 주방가전 한 자리에

다양한 상품 제안으로 고객층 사로잡는다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05/10 [09:35]

▲ 쿠팡이 트렌디한 주방가전 6만여 가지를 선보인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쿠팡이 홈 쿠킹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가전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한다.

 

쿠팡은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족(Home+族) 증가와 함께 최근 웨딩 시즌을 맞아 주방 쇼룸 형식으로 주요 상품을 제안하고 주방 필수 가전을 총망라, 16만여 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리뉴얼은 ▲나 혼자 산다 ▲혼수 준비 ▲홈 카페 3개 라이프스타일 별 상품 제안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젊은 감성에 맞춘 신규, 트렌디한 상품을 노출하는 ‘트렌드샵’과 희망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 가능한 ‘전문 설치’, 기간별로 합리적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즉시 할인’ 코너도 마련해 운영한다.

 

특히 ‘전문 설치’는 전문 기사가 직접 제품을 설치하고,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그동안 설치 문제와 배송 날짜 조정으로 가전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대표 상품으로 ‘SK매직 고급형 식기세척기 6인용’는 전문 설치 서비스 대상 상품으로 싱크대 상부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일반 2~4인 가구에 적합한 중형 사이즈다.

 

‘뉴트리닌자 AUTO IQ 블렌더’는 다양한 기능을 원터치로 작동 가능하며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은 저렴한 가격대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주방이 다이닝 공간으로 떠오르면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관련 카테고리를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수한 기능, 공간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 등 다양한 주방가전 상품을 한 자리에 마련한 만큼,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상품을 쉽게 찾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방, 신혼, 가전, 예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