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과나무 분양 SNS이벤트 진행

내 손으로 사과 수확하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9/05/08 [10:35]

▲ NH농협은행이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NH농협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NH농협은행은 가족의 날을 맞아 사과나무 분양 및 수확 체험 이벤트를 SNS를 통해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이달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농가 소득 5천만 원 국민 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사과나무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분양 희망 지역과 사연 및 농업인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가자 중 총 4백 명을 추첨해 ▲충북 충주 2백 명 ▲경북 청송 1백 명 ▲전북 장수 1백 명의 사과나무를 분양받고 수확할 기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분양받은 사과나무에는 당첨자 본인 혹은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을 딴 이름표가 부착돼 재배되며, 6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배정된 사과나무는 각 지역의 과수원에서 관리되며 당첨자는 수확 시기인 9월부터 11월 사이 해당 과수원으로 방문해 사과를 직접 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이벤트 세부내용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공식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과나무, 사과, 농협은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