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TV 광고 공개 앞둬

새 모델 청하와 장기용 발탁해 상쾌함 전달 예정

이지은 기자 | 입력 : 2019/05/07 [11:34]

▲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 새 모델 (좌)청하와 (우)장기용 광고 이미지(사진=코카콜라사)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시원한 매력의 쿨섹시 스타 청하와 장기용이 무더운 올여름 상쾌함을 전달할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나선다.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2019년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캠페인 모델로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을 동반 발탁했다.

 

올여름 스프라이트 새 광고 모델인 청하와 장기용은 각자의 분야에 빠져들어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연기를 보여주는 쿨섹시 스타로, 무더운 여름에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하고 싶은 것에 빠져들게 하는 스프라이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

 

청하는 오랜 연습생 시간을 견디고 자신이 좋아하는 춤과 노래에 빠져들어 성공적으로 데뷔하게 된 열정의 아이콘이자 상쾌한 매력을 동시에 겸비한 여자 솔로 가수다.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쿨섹시돌’ 청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매번 놀라운 춤 실력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청하와 동반 발탁된 ‘쿨섹시보스’ 장기용은 ▲랩 ▲노래 ▲드럼까지 다재다능한 끼를 가졌으며, 강렬하고 시원한 이미지에 열정적인 면모를 가진 배우다. 

 

장기용은 지난 4월에 종영한 OCN 드라마 ‘킬잇’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했으며, 드라마 OST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올여름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매년 여름마다 트렌디한 매력의 모델을 발탁해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여름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빠져드는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새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으로 ‘쿨섹시돌’ 청하와 ‘쿨섹시보스’ 장기용이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TV 광고는 오는 5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원한 매력과 열정을 가진 청하와 장기용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쿨섹시 스타 청하ㆍ장기용과 함께하는 새로운 ‘Dive in Sprite(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광고를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극강의 상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탄산과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지난달 코카콜라사는 스프라이트의 기존 초록색 페트병을 재활용에 용이한 무색 페트병으로 전면 교체해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코카콜라,스프라이트, 청하, 장기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