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와 소통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 느끼며 은퇴 설계

▲ KB국민은행이 KB골든 라이프 부부 힐링 캠프를 개최했다(사진=KB국민은행).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은퇴 후 부부의 행복한 노후생활 증진을 돕기 위해 KB국민은행이 KB골든 라이프 부부 힐링 캠프를 열었다.

KB국민은행은 23일, 충북 충주 아침 편지 명상센터에서 ‘KB골든 라이프 부부 힐링 캠프’에 은퇴부부 40명을 초청했다.

KB골든 라이프 부부 힐링 캠프는 자연에서 힐링과 즐거운 체험을 통해 은퇴 부부가 인생 후반을 지원하는 KB국민은행의 차별화된 부부 참여 프로그램으로 배우자와 소통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구성됐다.

숲속을 조용히 걸으면서 명상하는 ‘걷기 명상’부터 사랑하는 사람과 음악에 맞춰 춤추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힐링허그 사랑 감사 포옹’까지 부부의 정서적 교감을 키우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아울러 배우자와 특별한 장소에서 색다른 경험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늘리는 ‘KB골든 라이프 부부 힐링 캠프’를 통해 KB국민은행의 차별화된 은퇴 설계 노하우가 전수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 생활의 부부가 행복한 노후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KB골든 라이프 부부 힐링 캠프를 통해 감성적 소통을 지원과 노후 재무 설계인 ‘은퇴 설계 시스템’ 프로그램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