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까지 평생 수강 가능…문제 풀이 특강 무료 제공

▲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시험을 대비하는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과정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오는 8월에 치러질 예정인 2019년 제3차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을 앞두고 에듀윌이 최종 합격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시험을 대비하는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과정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최종 합격을 위한 최선의 비책을 지원한다.

지금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과정을 신청하면 실기시험 합격 노하우가 담긴 답안작성특강과 사례형 문제 풀이 특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강의만족도 92%의 직업상담사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는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는 필기와 실기 각각 1권으로 완성하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한권끝장’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는 만큼 밀도 높은 강의가 이뤄진다.

또 업계 유일의 필기+실기 실전모의고사와 해설특강으로 직업상담사 전체과정의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매일 3분 완성의 직업상담사 퀴즈도 수험생 학습 데이터와 출제 경향을 완벽히 분석해주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의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