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앞두고 수험생 대상 ‘합격 풀 서비스’ 제공

▲ 에듀윌이 소방설비, 건축, 토목기사 실기 및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소방설비기사와 건축기사, 토목기사 자격증 시험을 앞두고 ‘합격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ㆍ건축기사ㆍ토목기사 실기 및 필기시험에 대비해 수험생들에게 최근 3년간 출제된 핵심 문제와 수험생들이 자주 틀리는 유형을 분석한 해설특강을 선보인다.

해설특강은 수험생들이 자주 틀리는 유형이 분석돼 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 TOP 5를 엄선해 시험 전에 주요 개념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건축기사와 토목기사의 ‘합격 풀 서비스’도 소방설비기사와 동일하게 최신 출제 문제에 대한 해설특강을 진행하고, ‘최종 점검 핵심 자료’를 통해 핵심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노하우와 합격 비법을 공개하며, 합격 이후 다른 자격증에도 도전할 수 있도록 2만 원 수강할인권도 제공한다.

해당 수강할인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수강 시 사용 가능하다.

에듀윌이 준비한 2019년 정기 2회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자격증 필기시험 대비 ‘합격 풀 서비스’ 및 각 자격증의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