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31일까지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 대상으로 실시

▲ 바디프랜드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바디프랜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본격적인 결혼 성수기가 다가오는 가운데 바디프랜드가 오는 5월 31일까지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신혼부부와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필수 가전을 중심으로 ‘혼수 패키지’와 ‘예단 패키지’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혼수 패키지는 위시 혼수품 1위로 떠오른 ‘안마의자’를 포함해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가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다.

구성된 제품에 따라 ▲럭셔리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스마트 패키지 총 세 가지로 나뉘며, 59개월 렌탈 기준 월 10만 원대에 프리미엄 건강 가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먼저, 럭셔리 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Ⅱ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혹은 라클라우드 그리지오), W냉온 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 총 4개 제품 구성이다.

해당 패키지는 렌탈 시 선납금 200만 원을 납부한 후, 59개월 렌탈기간을 적용하면 월 18만 9천 원에 이용할 수 있고, 구매 시 최대 140만 원의 가격 할인을 받는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팬텀Ⅱ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마로네, W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로, 스마트 패키지는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일반형, W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로 구성됐다.

예단 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2대를 묶음 구매, 렌탈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중 선택하면 된다.

동일 제품 2대가 기본 구성이나, 필요시 서로 다른 안마의자로 교차 선택도 가능하며 렌탈 시 안마의자 2대의 각 3회차 렌탈료가 면제되고, 구매 시 최대 210만 원의 가격 할인을 받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결혼 성수기인 3~5월에는 예비부부의 안마의자 구입 문의가 평소보다 30% 이상 증가한다”며 “최근 맞벌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실속 있는 혼수를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높아진 만큼, 이번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이 합리적 가격으로 프리미엄 생활 가전 구매를 원하는 고객분들께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