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으로 막판 뒤집기 특강 등 다양한 혜택 따라

▲ 에듀윌이 27일 시행되는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앞두고 합격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4월 27일 치러지는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앞두고 ‘합격풀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풀서비스란 시험 전 후로 수험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험 전에는 ▲막판 뒤집기 특강 ▲출제 예상문제 50선 ▲선배 합격생들이 전하는 시험 전 마무리 공부법&행동지침 ▲자동채점 오픈 무료 알림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막판 뒤집기 특강은 과목별로 실제 시험과 유사해 문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동형 모의고사와 시험 전 꼭 확인해야 하는 최신판례 및 조문 특강으로 구성됐으며 ‘출제 예상 문제 50선’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핵심자료로 시험 직전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합격생의 마무리 공부법&행동지침은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합격생 3인의 시험 직전 팁을 담았다.

아울러 시험 후 자동채점 서비스가 오픈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알림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는 물론 해설강의 및 총평, 시험 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다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으로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