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출 유형 분석…정확한 문제 풀이 돕는다

▲ 에듀윌의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이 온라인서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의 ‘2019 에듀윌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3월 2주차 CJ종합적성 부문 3월 2주차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하반기 CJ 종합적성검사는 인문상식 유형을 제외했으며 총 문제 수와 문제풀이 시간이 감소됐으며 응용계산 및 수ㆍ추리유형의 문제 난이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에듀윌은 주요 기출 유형에 대한 패턴 분석으로 시험을 대비하는 이들이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를 도울 수 있도록 해당 교재 내용을 구성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CJ 종합적성검사만의 반복 기출 패턴인 ‘기출 7 유형’을 구성했으며 최신기출복원문제, 핵심이론, 예제로 이어지는 3단계 학습 과정을 통해 수험생이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실전모의고사 3회와 실전 적중 모의고사 1회,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 등 총 5회의 모의고사를 제공해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성검사 구성 분석과 면접 전략 및 유형 설명, 면접 예상 질문을 수록해 수험생들이 인성검사와 면접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9회 분의 CJ 종합적성검사 특강을 준비해 교재 학습과 더불어 문제 유형 분석과 면접 노하우를 제시하며, 수학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겪는 취업준비생에게는 시크릿 특강도 제공한다.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