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원스탑으로

▲ 한샘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패키지를 홈쇼핑을 통해 소개한다(사진=한샘).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2019 봄ㆍ여름 시즌 맞이최신 트렌드가 담긴 인테리어 패키지가 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CJ오쇼핑에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론칭 첫 방송을 16일 오후 10시 45분부터 11시 50분까지 65분 동안 진행한다.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4가지 종류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는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단품이 아닌 원스탑 공간 패키지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 반영은 물론 색상, 콘셉트 등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등 네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리모델링을 원하는 고객은 리모델링 단품을 각각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한샘 전문 디자이너가 코디네이션한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방송은 판매 방송이 아닌 모객 방송으로, 방송 중에는 상담 신청만 남기면 된다.

방송을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선물을 준비, 삼성 인기가전과 250만 원 상당의 한샘 맞춤 수납을 증정하며, 방송 중 10명을 선발해 현금 700만 원과 CJ 적립금 300만 원,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CJ홈쇼핑 특별사은품으로 투썸플레이스 카페모카 커피쿠폰을, 실 설치 고객 전원에게는 SK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수많은 리모델링 자재를 선택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리하게 공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이미 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판매에 그치지 않고 홈쇼핑으로 론칭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