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피죠니어’ 3기 모집

생활용품 관심 많다면 다양한 홍보활동 가능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9/04/15 [11:22]

▲ 피죤에서 피죠니어를 모집한다(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피죤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피죠니어 50명을 모집한다.

 

피죤은 15일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죠니어’는 ‘피죤(PIGEON)’과 ‘개척자’의 합성어로, 피죤과 함께 생활용품의 새로운 장을 열 피죤의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해 피죤은 ‘피죠니어’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해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이 모여 피죤의 대표 품목 체험 후 활발한 소통의 장소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피죠니어 3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피죠니어는 오는 26일까지 피죠니어 홈페이지에 접수 후 50명을 선출할 예정이다.

 

선발된 피죠니어 3기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 동안 피죤의 인기 제품 모니터링 및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을 한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샘플 마케팅을 성공한 경험을 토대로 최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의 선택 폭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피조니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채널로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피죤, 서포터즈, 피죠니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