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린넨 스타일로 봄색감 연출

린넨 소재 활용한 총 85가지 스타일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9/04/12 [14:50]

▲ 스파오가 봄 색감을 담은 셔츠, 팬츠, 재킷, 원피스 등 총 85가지의 린넨 제품을 출시했다(사진=이랜드월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스파오가 화사한 색감으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린넨 소재 제품을 출시했다.

 

봄 색감을 담은 린넨 제품은 셔츠, 팬츠, 재킷, 원피스 등 총 85가지이다.

 

이번 린넨 대표 상품은 ▲데일리 린넨 셔츠 ▲린넨 트러커 자켓 ▲린넨 자켓’ 등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여성 아이템인 커트와 원피스 기장의 선택 폭을 넓혔고 또 자일리톨 가공으로 청량감과 냉감 기능을 더한 ‘오션 린넨’ 셔츠를 동시에 출시했다.

 

특히 ▲로맨틱한 라벤더 색 ▲청량하고 산뜻한 그린티 색 ▲따뜻하고 화사한 유채꽃 색 ▲시원하고 경쾌한 수국 색 등 다양한 색감을 담아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봄꽃 데이트 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스파오 관계자는 “ 다양한 색감과 촉감을 더한 린넨 소재 아이템을 전년 대비 10% 스타일 수를 늘렸다”며 “스파오 린넨 상품을 통해 봄철 패션 코디에 자신감을 더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파오, 린넨, 봄꽃놀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