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권화된 기출 문제집으로 출제 경향과 키워드 완벽 분석

▲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전과목 기출 PACK’ 교재가 기능직 기출ㆍ모의고사ㆍ문제집 부문 4월 2주 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신규 인력충원 증가로 인해 격년으로 채용하던 채용시험이 1년 단위로 변경되는 등 계리직공무원 채용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의 계리직공무원 기출 교재가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전과목 기출 PACK’ 교재가 기능직 기출ㆍ모의고사ㆍ문제집 부문 4월 2주 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해당 교재는 계리직공무원 시험 전과목 전회차를 한 권에 수록하고 단권화한 것이 특징이며 한 권으로 영역별 출제빈도와 빈출키워드 및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수험생 실전감각 향상과 시험 환경과 동일하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OMR카드를 수록한 점도 ‘2019 에듀윌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전과목 기출 PACK’의 특징이다.

부록으로 ‘컴퓨터 일반 기출개념 35’ 핸드북과 함께 수험생 동기부여를 위한 계리직 임명장도 제공한다.

‘2019 에듀윌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전과목 기출 PACK’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이나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또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