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강원 화재 피해 고객 안마의자 무상 교체

전화ㆍ홈페이지 접수 시 동일 모델로 순차적 교체 지원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9/04/11 [13:51]

▲ 바디프랜드는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지역 주민과 고객들에게 안마의자 무상교체를 시행했다(사진=바디프랜드).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바디프랜드는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지역 주민과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안마의자 무상교체를 통한 위로의 뜻을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11일 산불 피해자들의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를 돕고자 안마의자에 이상이 생긴 고객들에게 별도의 비용 없이 동일한 모델로 교체를 지원하기로 했다.

 

지난 4일 강원도 인제군을 시작해 고성ㆍ속초ㆍ동해ㆍ강릉시 지역에서 초대형 산불로 주민 1명이 사망하고 10명이 부상을 입는 등 인근 지역에 많은 피해가 발생했다.

 

특히 안마의자 등 화재 피해를 입은 가구의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의 안마의자 교체가 필요한 고객의 경우,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접수 순서에 따라 교체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계실 강원지역 주민들과 고객들께 안마의자 무상 교체가 조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위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디프랜드, 강원도 화재, 교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