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갤러리, 이은지 회화작가 개인전 개최

다양한 색깔의 선으로 많은 시공간 형상화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9/04/10 [11:16]

▲ 이은지 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유디갤러리에서 주변 사람들을 작품 소재로 하는 회화작가 이은지의 개인전이 마련돼 이달 1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열린다.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는 주변사람의 행동과 공간에서 발생된 징후를 작품으로 표현한 회화작가 이은지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1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개최한다.

 

이은지 작가의 작품은 주로 주변 인물에게 영감을 받으며, 그들로 인해 나타나는 사건과 상황을 표현한다.

 

작품에서 나타나고 있는 다양한 색의 선은 수없이 많은 시공간의 스펙트럼을 형상화했으며,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선명함을 강조했다.

 

또 선을 다양한 방식으로 그리기 위해 실에 물감을 묻혀 가야금을 튕기듯이 찍어서 표현해 작품성을 더했다.

 

이 작가는 가천대학교를 거쳐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회화과를 졸업하고, 중국 상하이 아트페어, 드로잉 스쿨 개관 기념 초대전 등 10여 회의 전시회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은지 작가는 “작품을 통해 자기 자신을 새롭게 되돌아 보고, 스스로 자신의 존재가치와 정체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으며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디치과,유디갤러리,이은지,회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