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자 리모델링 3천만 원 시공권 증정

▲ 한샘은 이상적인 집의 모습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내일의 집’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한샘은 이상적인 집의 모습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내일의 집’ 이벤트를 마련해 1등 당첨자에게 3천만 원 시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샘 ‘내일의 집’ 광고 캠페인을 본 후 자신이 생각하는 집의 모습을 사진 5장이나 1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한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1등 당첨자는 3천만 원 시공권으로 한샘신제품 ▲모던 그레이 ▲모던 화이트2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집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다.

또 2등은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1천만 원 교환권, 3등은 일명 유로 501 침대(Q)와 포시즌 유로 6 기본형 매트리스(Q)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응모만 해도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모집해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24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 화목, 성공이 깃든 ‘내일의 집’에서 살기를 바라며, 광고를 기획하면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