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할인된 가격에 관련제품 비교 구매

▲ KT가 5G 전용 사이트를 통해 5G 관련제품을 절반가로 구매할 수 있는 ‘5시 핫딜’ 이벤트를 9일부터 개시한다(사진=KT).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KT가 5G 론칭과 5G 전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5시 핫딜’ 이벤트를 실시해 할인된 가격에 관련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KT가 지난 2일에 오픈한 5G 전용 사이트는 KT 5G의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단말기 구매 및 개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9일부터 ‘5시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KT 5G 사이트는 ▲쇼핑하기 ▲알아보기 ▲5시 핫딜로 메뉴가 구성돼 있다.

쇼핑하기 메뉴를 통해 갤럭시 S10 5G와 KT만의 5G 스마트기기를 바로 주문 할 수 있는데 다양한 조건별 가격 비교가 가능하고,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구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 알아보기 메뉴는 KT의 5G 기술, 요금제, 혜택, 서비스 등의 정보를 제공해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KT 5G의 우수성을 체감 할 수 있도록 했다.

5시 핫딜은 특별 할인 이벤트로 메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잇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9일과 16일에는 애플 에어팟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4백 명에게 제공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으로 KT 고객이 아니어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KT 전략채널본부장 고충림 상무는 “5시 핫딜은 5G 관심 고객의 취향에 맞춘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해 KT 5G 사이트만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KT 5G 사이트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