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경찰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으로 학습을 진행한 수험생이 2020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 임용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고 불합격하더라도 올해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임용 시험 대비 ‘독한 경찰 평생패스’를 통해 필기시험에서부터 체력시험, 면접시험에 이르기까지 경찰공무원 채용의 전 과정을 수험생이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에듀윌은 온라인 수업만 들어도 경찰공무원 시험 범위를 최소 7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찰공무원 시험의 기초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계를 준비했다.

특히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시험과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문제를 풀고 실전감각을 높이고‘마무리 특강’을 제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 문제풀이에 신경을 쓰고 있다.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전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와 ‘위클리 테스트’를 마련했다.

또,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비슷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상승시킬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독한 경찰 평생패스’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으로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