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및 캠핑 용품과 야외 스포츠 등 28개 카테고리 용품 제안

▲ 쿠팡에서 봄나들이 기획전을 마련했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살랑살랑 봄바람 부는 4월, 쿠팡이 봄나들이 준비를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국내외 인기 캠핑용품과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아 ‘봄바람이 살랑살랑 피크닉&캠핑’ 기획전을 오픈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원터치텐트ㆍ돗자리부터 캠핑 먹거리, 펫 나들이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꽃놀이 가자! 피크닉 용품 ▲돌아온 캠핑시즌 ▲활기차게 야외 스포츠 ▲나들이 명소&펜션 등 다양한 테마 안에 28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바로바로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테마관에서는 봄철 차량관리, 봄 낚시, 쿠팡 Only, 미세먼지 용품을 준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할인관은 ‘자동차용품 15% 할인’과 ‘피크닉 디지털 기기 할인’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이롬, 오빌, 조이캠프, 소낙스, 크레앙, 허브샵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한다.

쿠팡은 ‘저렴하게 준비하는 피크닉&캠핑 용품!’ 이벤트를 통해 총 32개의 특가 상품을 기간별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3일까지 ▲오클랜즈 스포츠 선글라스+렌즈3종 ▲SNP 에어쿨 선 젤 SPF50+ ▲DANMI 토스터기 ▲마운틴이큅먼트 쉘터 스크린 ▲피크닉 방수 대형 돗자리 등 쿠팡이 엄선한 8개의 특가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가족 나들이나 캠핑, 여행, 낚시 등 야외 레저 활동의 인기와 함께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봄나들이 및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