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설계 이벤트 참석시 NH멤버스 포인트 지급

▲ NH농협은행에서 은퇴설계 자가진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사진=NH농협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NH농협은행은 은퇴설계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All100플랜 WM설계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NH멤버스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NH멤버스’는 농협이 계열사의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범농협 통합 멤버십이다.

NH농협은행은 ‘NH멤버스’ 출범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두 달간 은퇴설계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All100플랜 WM설계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All100플랜’은 행복한 100세 시대를 위한 100% 맞춤 설계를 의미하는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대표 브랜드로 ▲통장 ▲적금 ▲카드 ▲대출 등의 전용 상품을 갖추고 있다.

또 ‘NH멤버스’ 가입 고객 대상인 본 이벤트는 기간 내에비대면은퇴설계 자가 진단을 완료 및 WM설계를 완료한 고객 중 3천 명을 추첨해 NH멤버스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본 이벤트에 해당하는 고객 중에서 WM상품 ▲펀드 ▲방카슈랑스 ▲신탁 ▲IRP ▲ISA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천 명을 추첨해 ‘NH멤버스’ 3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멀게만 생각했던 은퇴설계를 미리 진단해 보고, 범농협에서 사용 가능한 NH멤버스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