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 연장 가능

▲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한 '평생회원반' 강좌를 오픈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향후 10년간 사회복지사의 고용 증가 전망에 따라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강의를 열고 수강생 모집 중에 있다.

2020년부터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합격할 때까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대비 ‘평생회원반’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과목별 기본 개념 정립 및 전체 이론을 체계화 하는 ‘기본이론’부터 이론 복습 및 문제풀이를 통한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시키는 ‘핵심요약’ 단계,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 단계가 준비돼 있다.

또한 에듀윌은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비슷한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출제위원급의 교수진이 직접 출제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은 과목별 성적과 취약과목 분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철저한 점검을 위한 해설 및 특강이 제공된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