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약물 피부 투과 속도…24시간 강력한 소염ㆍ진통 효과

▲ 종근당 ‘케펨’(사진=종근당).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봄철을 맞아 등산이나 운동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중 관절이나 근육 부상도 뒤따르게 마련인데 이때 전문의를 통한 치료와 함께 피부에 바르는 소염ㆍ진통 성분이 함유된 치료제를 사용하면 통증완화와 회복율을 높일 수 있어 가정용 상비약으로안성맞춤이다.

종근당의 ‘케펨’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ㆍ진통 성분인 케토프로펜을 함유해 근육통과 관절염 치료에 효과적인 플라스타제제품으로4방향 신축 부직포를 적용해 활동성 많은 통증 부위에 붙여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 소비자의 편의를 향상 시켰다.

특히 겨울철 근력이 저하되고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진 상태에서 무리하게 운동하면 부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 이같은 성분이 함유된 치료제를 사용하는 것이 회복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약물의 피부 투과 속도가 빠르고 투과율도 매우 높아 환부에 부착시 빠르고 강력한 소염ㆍ진통 효과를 나타낸다.

제품의 지속시간이 24시간으로 하루 한 장이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신축성과 점착력이 뛰어나 무릎이나 어깨 등 굴곡진 부위나 활동이 많은 관절에 사용해도 활동에 지장을 주거나 쉽게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부착 면에 플라스틱 이형지를 사용해 약물이 이형지에 스미는 현상을 방지했으며 S자 모양의 이중 칼선을 적용해 제품을 가운데부터 붙일 수 있게 함으로써 부착시 제품 끝부분이 말리는 불편을 없애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종근당 ‘케펨’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 또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