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ㆍ청소년 등을 위한 건강 나눔 캠페인 전개

▲ (사진 왼쪽부터) 유디 이경환 홍보기획팀 팀장, 유디 김종명 사장, 유디 고광욱 대표이사,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 한국잡월드 신현구 대외협력본부 본부장, 한국잡월드 이현영 파트너협력팀 팀장이 사회공헌활동 업무 협약을 기념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디치과).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치아 건강과 어린이들의 직업에 대한 사고 고취를 위해 유디와 한국잡월드가 공동으로 지원에 나선다.

유디와 한국잡월드는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 마련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한국잡월드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부터 급식이나 물품 및 재능 등을 지원하는 행사를 돕기로 했다.

유디치과는 한국잡월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체험관 중 치과의원 체험실을 통해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어린이들의 유연한 직업 사고에 기여하기로 했다.

한편 유디는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유디치과의 슬로건 아래 기업이나 단체를 통해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와 구강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