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문제 심층 분석을 통한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시험 집중 대비

▲ 에듀윌이 출간한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관련 핵심이론서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핵심이론서’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 직업상담사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미래 유망직종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직업상담사를 준비하기 위한 에듀윌의 자격증 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에듀윌이 출간한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관련 핵심이론서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핵심이론서’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 직업상담사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핵심이론서’ 교재는 수년간의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1ㆍ2차 기출 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게 구성한 교재다.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합격 솔루션을 바탕으로 구성된 교재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에서 겹치는 이론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였으며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유형에 맞는 분석도 곁들였다.

또 최근 3년 동안 시행된 총 9회차분의 1차 필기시험 900문항을 분석해 꼭 알아야 할 핵심 개념과 기출문제들을 수록했다.

특별 혜택으로 상황에 맞는 효율적 학습 계획에 특화된 ‘D-30 수험자 맞춤형 플래너’와 시간이 없을 때 중요 키워드만 빠르게 확인 가능한 ‘D-1 빈출 개념 노트’ 및 과년도 최신 기출 해설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교재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