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모나미 한정판 볼펜세트 증정

▲ 유한킴벌리의 화이트와 모나미볼펜이 봄맞이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유한킴벌리).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봄이 성큼 다가온 요즘, 유한킴벌리 생리대 화이트가 모나미를 만나는 상큼한 봄내음이 풍기는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킴벌리는 3월, 설레는 봄의 첫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화이트의 산뜻함을 담은 스페셜 샘플 키트와 모나미와 콜라보로 제작한 봄 한정판 볼펜 세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스페셜 샘플 키트와 볼펜 세트에는 ‘쓰다듬고 싶은 모든 순간’의 저자 민미레터 작가의 글귀와 캘리그래피가 디자인돼 있으며, 생기 넘치는 산뜻한 봄 컬러를 적용해 사랑스러움과 특별함을 더했다.

11번가에서는 화이트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봄 스페셜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에는 모나미 한정판 볼펜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화이트의 인기 제품인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화이트 탐폰’,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를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비롯해 온라인, 드럭스토어는 물론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매장 할인행사와 함께 산뜻한 봄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매장 별로 상이하나 대부분 3월 말까지 진행된다.

한편, 화이트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깜짝 영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트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5백 명을 추첨해 여성 히어로 영화 ‘캡틴 마블’ CGV 영화표 2매를 증정했으며, 당첨자는 화이트데이인 오늘 CGV 강남,신촌,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점 특별 시사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화이트가 준비한 산뜻한 봄 선물을 받는다.

이 밖에도,화이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고 참여가 가능한 봄 백일장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화이트의 산뜻한 봄 선물과 화이트 제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