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까지 서류 제출…우수 서포터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선물 제공

▲ 에듀윌은 오는 13일까지 삼성 GSAT, LG그룹 인적성 시험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상반기 대기업 취업 시즌을 맞아 에듀윌이 대기업 채용 대비 취업 서포터즈 운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오는 13일까지 삼성 GSAT, LG그룹 인적성 시험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서류 신청을 받는다.

취업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2019 에듀윌 GSAT 기출분석집’이나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를 통한 학습 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대기업 시크릿 노트(GSAT편)을 제공하며 수료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부터 사내 공연 초대 및 서포터즈 수료증 등이 주어진다.

실적이 우수한 서포터즈 수료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이나 영화 예매권(2매) 및 GS편의점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된다.

에듀윌이 출간한 GSAT, LG그룹 인적성 기출분석집은 최신 기출을 반영한 모의고사 수록 등 이론부터 실전까지 대비하기 용이해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험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18일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