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세계 여성의 날 111주년 맞아 이벤트 마련

여성고객 장미꽃 증정과 모자가정에 화장대 선물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03/07 [16:34]

▲ 종합인테리어기업 한샘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장미꽃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올해로 111주년을 맞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한샘이 여성 고객과 모자가정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견적/계약 여성 고객에게 장미꽃을 선물한다.

 

여성이 주고객인 한샘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8일부터 사흘간 매일 선착순으로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 방문한 여성 고객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모자가정 어머니에게 화장대 세트를 선물하는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한샘은 지난 2월 한 달간 한샘 상봉점에서 화장대를 구매한 고객 50명의 이름으로 모자가정에 화장대 50세트를 선물하기로 하고 지난달 19일부터 27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신청을 받았다. 

 

화장대를 선물 받을 주인공은 여성의 날인 3월 8일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샘은 한부모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생활 안정을 위한 직업훈련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고 있다.

 

임직원들도 약정기부를 통해 한부모 가정의 긴급양육비를 지원하고 매월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을 ‘주부의 로망’으로 만들어주신 여성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성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한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미국의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여건 개선과 참정권 보장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이 시발점이 되어 1911년 유럽에서 첫 행사가 개최된 이후 전세계로 확산됐고 1975년 유엔은 1977년 3월 8일을 특정해 ‘세계 여성의 날’로 지정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의 날,한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