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봄 한정판 ‘벚꽃빵’ 4종 출시

트렌디한 상품명으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이지은 기자 | 입력 : 2019/03/07 [15:21]

▲ SPC삼립이 봄의 벚꽃을 테마로 트레디한 벚꽃빵 4종을 출시해 이목이 집중된다(사진=SPC삼립).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지금까지 세상에는 이런 벚꽃빵이 없었다. 크로와팡인가, 롤케익인가, 슈크림인가, 츄이스티인가?

 

SPC삼립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시즌 한정판 ‘벚꽃빵’ 4종을 출시하면서 트렌디한 제품명으로 선보여 눈길이 쏠린다.

 

벚꽃빵 4종은 크루아상 모양의 폭신한 빵에 달콤하고 향긋한 벚꽃 라즈베리 크림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인 ‘크로와팡인가봄’, 딸기 맛 롤케이크 속에 벚꽃 향 크림을 넣은 ‘롤케익인가봄’, 부드러운 슈크림과 벚꽃향 딸기잼을 넣은 ‘슈크림인가봄’, 쫄깃한 츄이스티에 초콜릿과 딸기 크런치가 토핑되어 있는 ‘츄이스티인가봄’까지 총 4종이다.

 

‘벚꽃 반했나 봄’을 콘셉트로 벚꽃 향과 딸기 맛을 활용해 봄을 연상케 하는 산뜻한 맛을 구현하고 언어유희적인 표현으로 제품명을 작명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벚꽃빵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제품 인증샷을 해시태그(#벚꽃반했나봄, #벚꽃빵)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XR(2명), 팬톤 머그컵(30명), 해피콘(100명)을 선물로 제공하기로 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봄 출시한 시즌 한정 제품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에도 시즌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PC삼립,벚꽃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