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과 산청 국내 농가 설향 딸기 직납 받아 품질 보장

▲ 스타벅스가 오는 5일부터 국내 농가에서 직납 받은 생딸기를 활용해 음료 3종을 약 2주간 선보인다.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한 겨울 얼어 붙은 몸과 마음을 봄날의 따스함과 신선함으로 봄의 기운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생딸기 시즌이 찾아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5일부터 약 2주 동안 최초로 생딸기를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음료 3종은 ▲봄 딸기 라떼 ▲딸기 유스베리 티 ▲딸기 파인주스이다.

봄 딸기 라떼는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신선한 봄의 기운을 전달한다.

딸기 유스베리 티는 신선한 딸기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며, 딸기 파인주스는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의 콜라보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딸기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접 납품해 신선한 딸기의 맛이 살아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딸기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접 납품해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전날 농가에서 수확된 딸기가 당일 매장에 입고돼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특사이즈에 해당되는 최상급의 딸기를 선별해 높은 신선도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또 스타벅스는 이외에도달콤한 스트로베리 크림을 넣고 사랑스러운 분홍빛 초콜릿 코팅과 귀여운 딸기 모양의 초콜릿 장식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에클레어’를 함께출시해 생딸기 시즌 동안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음료 6종(생딸기 음료 3종과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피치 블렌디드)과 딸기 푸드 3종(▲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치즈에 반한 딸기 녹차 케이크 ▲딸기 녹차 크루아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딸기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