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단기 집중 구성으로 효율적 학습 최적화

▲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 우리말쓰기ㆍ번역 부문 2019년 2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올해 초 우리말의 중요성을 담은 영화 말모이의 개봉과 힘입어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에 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의 한국실용글쓰기 교재가 온라인서점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 우리말쓰기ㆍ번역 부문 2019년 2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은 지난해 상반기까지 3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의 개정판으로 해가 바뀐 2019년 1월에 이어 2월에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한국실용글쓰기를 준비하는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압도적인 월별 판매량으로 입증하고 있다.

한국실용글쓰기 자격증은 단기간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독학만으로 고등급을 올릴 수 있어 교재 선택이 그만큼 중요한데 에듀윌은 변경된 출제기준과 유형을 반영한 교재로 단기간 효율적 학습에 최적화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의 한국실용글쓰기 교재는 2주 실전 대비가 가능한 구성으로 대표유형을 비롯해 필수개념 및 기출변형 문제로 구성돼 기출 바탕의 핵심 개념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배점이 크고 학습하기 어려운 주관식을 대비할 수 있는 ‘주관식 집중공략집’은 주관식 작성법 무료강의와 함께 반드시 알아야 하는 원고지 작성법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에게 좋은 기회가 된다.

한편 한국실용글쓰기 자격증은 한국국어능력평가협회 주관으로 1년에 6회 진행되는데 경찰공무원 등 약 30여 개 공공기관과 대기업 채용시 우대를 받고 있어 많은 수험생과 취업준비생들이 취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