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프로그램으로 3단계 시험 완벽 대비

▲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합격 프로그램 ‘독한 경찰 평생패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독한 경찰 평생패스’가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보다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의 길을 열어준다.

에듀윌은 필기시험에서부터 체력 시험과 면접 세 가지 모두를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독한 경찰 평생패스’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필기시험의 경우 수업만 잘 들어도 이론에서부터 마무리 특강까지 7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경찰공무원에 맞는 학습 방법과 전반적인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및 심화 특강을 마련했다.

이어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 풀이 및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의 문제를 정리하고, 마무리 특강으로 시험 직전에 꼭 알아야 하는 학습내용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 장점은 에듀윌만의 특화된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도 구성돼 있어 체계적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독한 에듀윌 2.0’은 수험생 맞춤형 학습계획을 설계하고 기상 알림과 기상퀴즈를 통해 수험생이 계획에 맞게 학습하고 있는지 확인하며, 매일 제공되는 문제로 실전 적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또한 에듀윌은 해당 과정 안에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도 구성했는데 경찰공무원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반영했으며, 수험생의 현재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전 감각도 더불어 높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의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 기타 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