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내 몸 모두 지키는 주방용품 인기

▲ 쿠팡에서 친환경 주방용품카테고리를 오픈했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최근 유해 성분 이슈가 나날이 증가해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자들이 점점 늘면서 쿠팡이 ‘친환경 주방용품’카테고리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의 ‘친환경 주방용품’을 통해 재사용이 가능하며, 유해 물질 없는 안전한 소재의 주방용품 11만여 개 제품을경험할 수 있다.

세부 목록에는 ▲일회용품 쓰레기 줄이기 ▲유해 물질 걱정 없는 소재 ▲믿을 수 있는 유아식기 등 3가지 테마로 나누었으며 ▲텀블러/물병 ▲실리콘 주방용품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환경 소재 유아식기 등 총 10개 카테고리를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대표 상품으로는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로 위생적인 텀스카페 메가 진공 스테인리스 텀블러, 전용 손잡이, 빨대용 방수 뚜껑, 스테인리스 빨대를 판매한다.

또한 ‘카페뉴 종이빨대 나선 빨파 1봉 100개’, ‘SK매직 이지쿡 2구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피셔프라이스 옥수수 식판’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개인 컵이나 텀블러를 구매하는 것을 넘어 건강을 지키는 친환경 주방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 쿠팡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