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별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롯데칠성음료는 29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롯데칠성음료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실속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9일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는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행복(幸福)과 애정(愛情)이라는 한자 속에 담겨있는 탐스러운 과일의 이미지를 그려 넣어 신선함과 풍성함을 더한 포장재로 꾸몄다.

또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번에 마실 수 있도록 180mL 소용량 병에 12개씩 담았다.

한편 과일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는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주스의 정통성(Originality)’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주스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ㆍK-BPI)’ 주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는 쾌거도 이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